본문 바로가기
맛집

목동 백년초칼국수, 생선구이 맛집, 아기랑 식사

by 작은사진사 2023. 5. 13.
반응형

목동 3단지 앞에 있는 백년초 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칼국수 집인데 생선 구이도 함께 하고 있어, 생선구이 정식으로 먹었습니다. 돌솥밥까지 알차게 먹고 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백년초칼국수의 메뉴판입니다. 생선구이는 가자미, 고등어, 임연수, 코다리, 보리굴비가 있습니다. 칼국수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 먹어보겠습니다. 우리는 고등어 정식과 임연수 정식을 시켰습니다.

백년초칼국수_메뉴판
메뉴판

고등어정식과 임연수정식의 모습입니다. 밑반찬으로는 김, 열무김치, 어묵볶음, 브로콜리, 된장시금치무침(?), 청포묵,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밑반찬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 입에는 간도 딱 좋았어요. 된장시금치무침에 시금치인지 뭔지 잘 모르겠는데 된장 무침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이는 어묵과 청포묵도 잘 먹었어요.

된장찌개는 매콤합니다. 생선은 비린내 나지 않게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오랜만에 생선구이를 먹으니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밥은 콩과 은행이 들어간 돌솥밥이 나옵니다. 밥 먹고 숭늉도 만들어 먹었는데, 구수하니 좋았습니다.

백년초칼국수_밥상
고등어정식과 임연수정식

생선구이는 포장도 되더라고요. 가끔 포장해서 집에서 반찬으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선구이를 집에서 하기에는 냄새가 나서 어렵잖아요.

백년초칼국수_포장메뉴판
포장 및 추가 메뉴판

오랜만에 간이 쌔지 않게 외식을 해서 좋았습니다. 건강한 외식을 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목동 아기와 함께 하기 좋은 목동 백년초 칼국수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