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백종원의 치킨랩소디에 나온 그 치킨집이 강원도 홍천에? 바삭한 치킨, 계열사

by 작은사진사 2024. 6. 9.
반응형

서울 부암동의 치킨 맛집, 서울 3대 치킨 중 하나라는 계열사가 강원도 홍천에도 체인점이 있어요.

춘천에서 삼십여분 차를 달려 계열사에 갔습니다. 실내 홀에서 치맥 하시는 분들과 치킨 포장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차가 있어 맥주를 못 마시는 게 아쉬웠어요.

실내에서는 탁 트인 통창으로 홍천강을 볼 수 있는데, 가게 이전이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홍천 지리는 잘 모르지만 더 시내로 가시는 것 같아요.

계열사에서 바라본 홍천강

계열사 매장확장은 7월 초 이정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 동물병원 자리라고 하시네요.

매장 이전 안내

메뉴판입니다. 치킨은 오로지 후라이드 치킨 하나예요. 그 외에는 술안주 하기 좋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백종원의 치킨 랩소디에도 계열사가 나왔는데, 얇은 치킨 옷을 입혀 바삭한 치킨이 일품인 집이에요. 갓 튀겨 아주 뜨거운 치킨이 나오는데 호호 불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계열사 메뉴판

갓 튀겨 나온 계열사의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큼직한 웨지 감자도 몇 조각 함께 튀겨 나옵니다. 바삭바삭한 겉 부분이 너무 맛있고, 소금이나 양념소스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고, 큼직한 닭고기라 너무 좋아요.

후라이드 치킨

골뱅이 소면도 함께 시켰는데, 국수가 쫀득해요.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골뱅이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골뱅이 소면

이렇게 맛있는 치킨집이 가까이 홍천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식사 후에는 앞에 홍천강변을 잠깐 걸었는데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었어요.

다음에 치킨이 생각날 때 또 오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