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앤티크카페 잠실점, 화려한 외관과 화려한 디저트 가게

by 작은사진사 2023. 8. 8.
반응형

앤티크카페 잠실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고 따로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저는 근처 송파여성문화회관에 주차했습니다. 주차요금은 한 시간 1,800원이며 친환경차량 50% 감면됩니다.

앤티크카페는 도보 십분 내로 갈 수 있습니다. 골목길에 아래 사진처럼 화려한 외관의 카페가 있습니다. 꽃으로 장식된 모습이 너무 예쁘고,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테이블에 앉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앤티크카페

아쉽게도 디카페인 커피는 준비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아메리카노, 청포도 라임에이드, 더티 앤 크림을 시켰습니다. 저는 청포도 라임에이드를 마셨는데 약간의 탄산이 있는 무난한 맛의 에이드였습니다.

일행이 더티 앤 크림을 시켰는데 위에 크림이 너무 많아서 마시기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앤티크카페 음료

화려한 디저트가 눈에 띄었습니다. 칼로리 걱정되는 디저트들인데 모양은 예뻤습니다. 크기가 큰 만큼 가격도 있는 편이었습니다.

앤티크카페 디저트

복숭아타르트와 이름은 모르겠는 크로와상을 먹었습니다. 크로와상의 경우 초콜릿이 아니라 캐러멜 같은 게  흘러있는 거라 끈적해서 뜨기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위의 크림은 어떻게 먹으라고 이렇게 올렸을까 싶었습니다. 눈으로 먹는 게 예쁘고, 먹을 때에는 다소 불편했습니다. 타르트는 단단한 복숭아의 식감이 좋았고 페스츄리 스타일의 타르트지가 맛있었습니다.

앤티크카페 디저트

외관도, 디저트도 화려한 카페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앤티크카페 잠실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