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내부 식당,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아요

by 작은사진사 2024. 7. 6.
반응형

아이와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 방문하였습니다. 외진 곳에 있어서 식사가 걱정이었는데, 2층에 식당이 있더라고요. 방문해 봤는데 예상외로 좋았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라운지라는 곳인데, 피자, 파스타 등을 팔고 있어요. 유아 동반 고객이 많다 보니 유아의자, 아이들 식기류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말로는 좀 정신없는 식당이에요.
저는 아래 사진 중 오른쪽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와 해산물토마토파스타와 탄산음료 2잔을 합쳐 33,500원입니다.

메뉴판

먼저 나온 해산물토마토파스타예요. 해산물이 충분히 들어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맛 표시는 안 되어 있었는데 우리 집 아이는 워낙 예민해서 먹지 않더라고요. 제 입맛에 약간 칼칼한 듯한 맛이 있었어요. 어른들 입맛에는 너무 맛있습니다.

해산물토마토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는 화덕피자 스타일로 얇고 큼직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고르곤졸라피자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우리 집 아이도 잘 먹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사실 미술관 내부 식당에 큰 기대가 없었는데, 음식들이 평타를 쳐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테이블은 실내와 실외가 있었는데 실내가 에어컨이 빵빵해서 춥더라고요. 그래서 실외에서 먹었는데, 앞이 나무로 가득 차 있어서 좋았습니다. 멀리 놀이공원 소리가 들리니까 마치 놀이공원에서 먹는 듯한 기분도 들더라고요.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은 주차가 어려우니 개장 시간에 와서 주차하고 오전 관람 후 점심 먹고 오후까지 놀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옆에 어린이대공원이 있어 함께 보기 좋아요.


과천 즐기기, 국립현대미술관도 보고 서울대공원도 보고! 일석이조

과천 국립현대미술관과 서울대공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국립현대미술관 무료관람대상자 안내입니다. 무료관람이 아니더라도 입장권이 2천 원으로 저렴합니다.중앙에 있는 백남준의 미디어

miniphotostudi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