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춘천 물놀이 키즈카페, 조이풀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 (내돈내산)

by 작은사진사 2024. 6. 29.
반응형

아이들 모임에서 여름 맞이 물놀이를 하러 갔어요.
찾아보니 춘천에 대관형 물놀이 키즈카페 조이풀파크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오후 타임 예약하여 출동하였습니다! 위치는 한숲아파트 건너편이에요.

외관 모습입니다. 키카 앞에 5대 차량 주차했어요!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사장님이 수영장을 열심히 청소하고 계시더라고요.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조이풀파크 외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대형 물놀이장! 슬라이드도 대형 슬라이드네요! 튜브도 있고 공도 있었습니다. 바람 넣는 기계도 있어서 가져온 튜브도 가지고 놀기 쉬워요. 오른쪽에는 탈의실도 두 곳 보이네요.

대형 물놀이장

대형 물놀이장 오른편으로 작은 물놀이장과 에어바운스도 있어요.

작은 물놀이장

실내에는 뛰어놀기 좋은 넓은 공간과 에어바운스가 있었습니다. 에어컨 두대가 빵빵하게 돌아가서 추울 정도였어요.

실내 놀이시설

야외 테이블 위에는 천막이 있어서 좋았어요. 먹을 것 먹으면서 아이들 물놀이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다만 테이블이 야외용이다 보니 틈이 넓어 종이컵이 넘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해요.

야외공간

실내 에어바운스 있는 공간에 화장실이 있는데,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수건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화장실

실내 휴게 공간에 전자레인지, 정수기와 일회용품도 있습니다. 곳곳에 청소기가 엄청 많더라고요. 사장님이 청소에 진심이신 것 같아요.

실내 휴게공간

아이들 놀기 좋은 물총들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고, 실외화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물총

사진에 안 찍었지만 탈수기도 있어서 수영복 말려서 가져가기 좋아요. 곳곳에 편의물품들이 잘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만족하며 놀았어요.

물놀이하다 보면 체온이 떨어지기 쉬우니 아이들 체온조절 잘하며 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아이는 아직 유치원생이라 물놀이를 한 시간밖에 못하더라고요. 약간 그늘진 날씨긴 했지만요. 그래도 실내 에어바운스에서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공간이었습니다. 초등학생들이랑 같이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